대추 한입 감동 두입 ‘2022 보은대추 온라인축제’ 개막
상태바
대추 한입 감동 두입 ‘2022 보은대추 온라인축제’ 개막
  • 옥천향수신문
  • 승인 2022.10.20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품보은대추 라이브커머스’로 서막
수확에서 판매까지 실시간으로 방송

‘2022 보은대추 온라인축제’가 지난 14일부터 대장정에 돌입, 오는 23일까지 10일간 진행되는 가운데 네이버 라이브커머스 채널을 활용한 ‘명품보은대추 라이브커머스’를 시작으로 서막을 올렸다.

‘명품보은대추 라이브커머스’에서는 대추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대추를 직접 눈으로 보고 살 수 없어 걱정인 소비자들에게 수확에서부터 판매까지의 과정을 축제기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실시간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아울러 축제기간 동안 매일 오후 5시부터 1시간씩 진행되는 유튜브 생방송 2022 랜선콘서트 ‘대추나무 랜선걸렸네’에는 미스터트롯과 미스트롯 출연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박군, 정민호, 유지나, 김다현 등 지난해보다 더욱 강력해진 출연진들이 대추축제를 기다려온 사람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

 보은대추축제 공식홈페이지(www.boeunjujube.com)에 마련된 특별 이벤트를 통해 10일간 매일매일 선물도 제공한다.

특별 이벤트로는 룰렛게임을 통해 선물 당첨을 노려볼 수 있는 행운의 룰렛, 순발력과 스피드를 겨뤄 순위를 가리는 슬라이드퍼즐 맞추기, 대롱대롱 매달린 대추 맞히기 게임 등 미니게임을 통해 대추와 결초보은 농·특산물을 참여자 중 일부를 선정해 증정할 예정이다. 축제기간 홈페이지를 매일 방문해보는 것도 색다른 즐거움이 될 수 있다.  

그 밖에도 ‘생대추 유튜브 홈쇼핑’, ‘2022 전국민 보은 대추송 챌린지’, ‘대추왕 선발대회’ 등 각종 참여 프로그램과 연계 프로그램,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한 다양한 이벤트가 축제를 가득 채우고 온라인 방문객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최재형 보은군수는“매년 가을, 큰 즐거움을 드렸던 전국 최고의 농특산물 축제인 보은대추축제가 오는 23일까지 열린다”며 “보다 다양하고 즐거워진 이번 온라인축제에서 천혜 자연과 정성으로 자란 명품 보은대추를 보은대추축제 홈페이지와 콜센터(1522-0578)를 통해 간편하게 집에서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