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도립대 전액 장학금 혜택‘수험생 관심 집중’
상태바
충북도립대 전액 장학금 혜택‘수험생 관심 집중’
  • 김병학 기자
  • 승인 2022.11.24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시 2차 전문대학 입학정보 박람회 참가
신축 기숙사 등 학부모‧학생 상담 잇따라
충북도립대 관계자가 박람회장을 방문한 학생들을 상대로 입학상담을 실시하고 있다.
충북도립대 관계자가 박람회장을 방문한 학생들을 상대로 입학상담을 실시하고 있다.

충북도립대학교(총장 공병영)가 지난 18일부터 19일까지 이틀간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동서울대학교 국제교류센터 체육관에서‘2023학년도 전문대학 수시 2차 입학 정보 박람회’에 참가했다. 

한국전문대 교육협의회가 주최한 이번 박람회에는 전국 전문대학 61개교가 참가, 대학별로 입시 상담 테이블을 운영하고 수험생을 대상으로 1대1 맞춤형 입시상담과 대학홍보 등을 진행했다. 

충북도립대는 박람회 현장에서 대학을 소개하고 다양한 홍보 물품을 전달하며 입시홍보를 펼쳤다. 

특히, 충북도립대학교 교수진이 직접 참여해 수험생을 대상으로 입시 및 진로상담을 실시하고 충북도립대학교의 합격요건과 학과소개는 물론 취업 전망 등에 대해 안내했다. 

이날 충북도립대학교 부스를 찾은 학생과 학부모들은 충북도립대에서 진행 중인 ▲전교생 전액 장학금 ▲신축 기숙사 ▲영상디자인과·미래 자동차과·헬스케어과와 같은 신설학과 운영에 큰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충북도립대 관계자는“이번 박람회를 통해 우리 대학의 혜택들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어 기쁘다”며“향후 신입생 유치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며 등록률 100%가 달성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