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생 모집 위해 입시 홍보 올인
상태바
신입생 모집 위해 입시 홍보 올인
  • 김병학 기자
  • 승인 2023.01.12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대 정시 입학정보 박람회 참가  
수험생 대상 1대1 맞춤형 입시상담
충북도립대 관계자들이 입학상담을 실시하고 있다.
충북도립대 관계자들이 입학상담을 실시하고 있다.

충북도립대가 지난 6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 서울 서초구 양재 aT센터 제2전시관에서 열린 ‘2023학년도 전문대학 정시 입학정보 박람회’에 참가했다.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가 주최한 이번 박람회에는 전국 전문대학 45개교가 참가해 입시상담 부스를 운영, 수험생을 대상으로 1대1 맞춤형 입시상담과 대학 홍보 등을 진행했다. 

특히, 2023학년도 신입생부터 진행되는 등록금 전액 장학금 지급과 신축기숙사 입사(2023학년도 2학기 예정) 등 다양한 학교의 혜택을 중심으로 홍보를 진행했다. 또 교수진이 직접 수험생을 대상으로 입시와 진로상담을 실시했으며 충북도립대 합격요건과 학과소개, 향후 취업 전망 등에 대해 상담을 진행했다.

대학 관계자는 “신입생 모집을 위해 우리 대학의 혜택과 강점을 교수님들이 직접 상담을 통해 말해주는 것이 효과가 좋다”며 “새롭게 학과개편이 되면서 우리 대학도 4차 산업에 발맞춰 나아가고 있으며 교직원 모두가 신입생 모집에 열정적으로 참여하고 있다”고 했다. 

한편, 충북도립대 입학과 관련한 문의는 충북도립대학교 홈페이지 (http://www.cpu.ac.kr/) 에서 확인하거나 전화(043-220-5314)로 하면된다. 

충북도립대는 2023학년도부터 국가장학금 신청에 따른 지원금 차액을 학생들에게 장학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운영과 같이 지역과 학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