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사랑 실천 줄이어 (주)새로이건축․푸드빌리지․옥천성모병원 노정호 센터장․청성면 이윤희 씨
상태바
이웃사랑 실천 줄이어 (주)새로이건축․푸드빌리지․옥천성모병원 노정호 센터장․청성면 이윤희 씨
  • 김용환 기자
  • 승인 2023.05.25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새로이건축
(주)새로이건축
푸드빌리지
푸드빌리지
옥천성모병원
옥천성모병원
청성면 이윤희 씨
청성면 이윤희 씨

<주>새로이건축(대표 박병찬)이 지난 22일 옥천군청을 방문해 350만 원 상당의 후원물품 선풍기 50대를 전달했다. 

박병찬 대표는“앞으로 다가올 여름철 폭염을 대비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하게 됐다”고 기탁의사를 밝혔다. 

또 옥천 기업체 푸드빌리지(대표 정재권)도 지난 19일 옥천군청을 방문해 관내 사회복지시설 5개소에 4백만 원 상당의 식품(족발) 300개를 기탁했다. 

정재권 대표는 “우리 주변의 많은 분에게 든든한 먹거리를 제공할 수 있어서 기쁘며, 부디 맛있게 드시고 모두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했다.

옥천성모병원 노정호 척추통증센터장(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이 지난 17일 옥천군청을 방문해 저소득층 의료비 지원을 위한 이웃사랑 후원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 

노정호 센터장은“치료비 부담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환자분들이 경제적 부담을 덜고 치료해 건강하게 회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했다.

후원금은 옥천성모병원을 이용하는 저소득 가구 환자의 치료비 지원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지난 16일에도 청성면에 거주하는 이윤희 씨가 관내 아토피 질환이 있는 저소득 가구를 위해 200만 원 상당의 아토피 크림 100개를 기탁했다. 

이 씨는 “우리 이웃들에게 작게나마 보탬이 되고자 기부에 참여하게 됐다. 기부한 물품이 아토피 피부질환 개선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