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대 총선! 동남4군 국민의힘 박덕흠 후보 4선 당선!
상태바
제22대 총선! 동남4군 국민의힘 박덕흠 후보 4선 당선!
  • 박우용
  • 승인 2024.04.11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남4군 군민 위해 다가서는 큰 정치 할 것!

 

22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동남4군에 출마한 국민의힘 박덕흠 후보가 국회의원 당선이 확정돼, 11일 새벽 230분 영동군선거관리위원회로부터 당선증을 교부받았다.

유효표 104,346표 가운데 국민의힘 박덕흠 후보는 55,234(득표율52.93%)로 더불어민주당 이재한 후보(49,112, 득표율 47.06%)를 누르고 4선 고지에 올라, 앞으로 중앙 정치 무대에서 여당 4선 중진으로서 정치력이 더 커질 것으로 기대된다.

박덕흠 후보는 선거 과정에서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군민 여러분의 성원과 지지가 있었기에 이 순간을 맞이할 수 있었다, “4선 국회의원이 되어 더 큰 동남4군의 발전을 만들어 내겠다.”고 약속했다.

박덕흠 당선자의 이번 선거 옥천지역 주요 핵심공약으로는 대전-옥천 광역철도 조속 추진(군북역 신설, 이원역 정차) 옥천역세권(40만제곱미터) 개발 대청댐 주변에 지정된 수변구역과 특별대채권역의 규제완화 금강수계기금의 지침 개정 및 주민지원 사업 확대 추진 영동~옥천~보은~진천간 고속도로 조속 추진(삼승IC 신설) 한마음혈액원, 해수부 항로표지 정보서비스센터 신설 유치 고령자복지주택 300호 공급 옥천읍 미래세대 복합문화센터 조속 추진안내 정방재 터널 추진 충청권 제2외곽순환도로와 연계한 옥천 남부순환선 건설 및 동이IC 신설 청주공항~보은~옥천~김천 철도 추진 명티재 자연휴양림 조성 경부선 폐철도 철거 조속 추진 안남면 홍수조절용지 활용한 경관조성 사업 등 추진 이평~석호간 이평교 신설 그린벨트 해제 및 국민체육센터 건설(야구장, 축구장 등) 개발제한구역 매수 청구 기준 대폭 확대 및 관련 예산 확대 추진 삼성산 터널 추진 파크(그라운드) 골프장 추진 경로당 무료 와이파이 구축사업 추진 보은/옥천 광역상수도 연결 사업 추진 등이다.

박덕흠 당선자는 옥천의 인구를 늘리고, 지역 경제 흐름을 전환시키기 위해서는 집권 여당의 힘 있는 중진의원이 필요하다고 하며 지역발전에 대한 강한 의지를 나타냈었다.

특히, 박덕흠 당선자는 핵심 공약 중 대전-옥천 광역철도와 함께 추진 예정인 옥천역세권 개발을 강조하며, 옥천의 인구와 경제를 회복시킬 수 있는 중요한 사업이라고 개발과정에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박덕흠 당선자는 4월초 동남4군 기본공약 이외에 추가공약을 발표하기도 했다.박 당선자의 추가 공약은 반려동물 놀이공원 추진, 옥천이나 영동군 일원에 반려동물 놀이공원이 추진. 보은군에 방산 분야 협약형 특성화고신설 을 추진. 영동군 동정리 제일주유소 (동정리) 에서 골든렉시움 ~ 이든팰리스 구간에 대한 도로 위험구간 개선 사업 조속 추진이다.

11일 새벽, 선관위에서 당선증을 교부 받은 박덕흠 당선자는 사랑하고 존경하는 동남4군 군민 여러분! 22대 총선, 동남4군 당선인 박덕흠입니다. 선거 과정에서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군민 여러분의 성원과 지지가 있었기에 지금 이 순간을 맞이하게 됐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4선 국회의원이 되어 더 큰 동남4군의 발전을 만들어 내겠다는 약속을 드렸습니다. 보은군에 국립교통재활병원 신설과 보은역 철도 건설 옥천군에 대전-옥천 광역철도 조속 착공 및 군북역 신설, 그리고 옥천역 주변 약 40만 제곱미터 부지 개발 영동군에 대전-옥천 광역철도의 영동 연장과 중부권 최대 산지유통물류센터 신설 괴산군에 K-김치 선도지역 지정 및 유기농 업체 유입 추진, 그리고 괴산 시외버스터미널 주변 도시재생 혁신지구 지정 등 여러분께 드린 약속, 즉각 실행에 나서겠습니다.차마 약속에 다 담지 못한 주민들의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고, 지난 12년 간 이룬 성과를 뛰어넘어 앞으로 4년은 더 발전된 동남4군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선택에 후회 없도록, 일의 결과로 꼭 보답하겠습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동남4군 군민 여러분, 박덕흠은 늘 군민 여러분을 중심에 두고 겸손하고 성실하게 의정활동을 해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