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청성면민 한마음 건강걷기대회’
상태바
‘제2회 청성면민 한마음 건강걷기대회’
  • 황선건 기자
  • 승인 2023.04.20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 등 350여 명 참여
‘제2회 청성면민 한마음 건강걷기대회’ 에 참여한 주민들이 반환점을 돌고 있다.
‘제2회 청성면민 한마음 건강걷기대회’ 에 참여한 주민들이 반환점을 돌고 있다.

옥천군 청성면민협의회(회장 서성구)가 지난 17일 청성면 산계리 일원에서 면민 화합과 건강증진 기회를 마련하기 위한 ‘제2회 청성면민 한마음 건강걷기대회’를 개최했다.

청성면민협의회가 주관하고 청성면기관단체협의회가 후원한 이번 대회는 기관단체장, 주민 등 350여 명이 참가했으며 청성면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서부터 산계3리 반환점을 돌아오는 약 4㎞ 코스로 진행됐다.

올해는 지난해와 달리 출발지와 반환점에서 행사 참가자들을 위한 공연을 선보였으며 농산물 판매 및 놀이 체험 부스가 운영되어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했던 풍성한 행사라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코스를 완주한 참가자들에게 기념품을 전달하고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돼 참가자들에게 뜻깊은 추억을 선사했다.

서성구 면민협의회장은 “지난 겨울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처음 개최한 걷기대회에 많은 분이 참석해 주신 데 이어 올해에는 더 많은 분들이 찾아와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며 “올해에는 따뜻한 햇살과 살랑 부는 바람을 맞으며 걸으니 봄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어 더욱 의미 있고 알찬 행사가 된 것 같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