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 ‘2016 올해의 공감경영 대상’ 수상
상태바
옥천군, ‘2016 올해의 공감경영 대상’ 수상
  • 이성재기자
  • 승인 2016.09.08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공감 주민소통 지자체’ 부문
지난 2일 조선호텔에서 열린 공감경영 대상 시상식에서 손자용(오른쪽) 부군수가 ‘주민공감 주민소통 지자체’ 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옥천군은 지난 2일 서울 조선호텔에서 열린 ‘2016 올해의 공감경영 대상 시상식’에서 ‘주민공감 주민소통 지자체’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의 공감경영 대상’은 고객과 주민과의 공감을 통해 지역사회와 국가발전에 기여한 공이 인정되는 CEO 및 지자체 등을 대상으로 시상하는 행사이며 올해 2회째 개최됐다.

이 행사는 (사)한국언론인협회와 (사)서비스마케팅학회가 공동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한다.

이번 대상 수상은 312억원의 부채 조기상환으로 군 성장의 밑거름을 마련하고 군민의 신뢰 속에서 공약사업을 이행하고자 공직자 청렴도 수준을 최고 수준으로 올려놓은 점이 높은 점수를 받은데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

또 주민참여예산제, 주민감사관, 군정모니터제 등 주민참여 위원회의 활성화를 통한 군정 주요정책의 결정과 추진을 군민과 함께하는 소통행정도 눈에 띄는 주목을 받아 이번에 대상을 수상했다.

김영만 군수는 “신뢰와 열린 행정으로 군 발전 비전과 전략을 군민과 공유해 건강하고 풍요로운 옥천건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