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우수 3편 ]
옥동초 ‘특별한 우리 학교’
제천덕산중 ‘해피 덕산’
금천고 ‘빛나는 미래, 우리의 학교’
옥동초 ‘특별한 우리 학교’
제천덕산중 ‘해피 덕산’
금천고 ‘빛나는 미래, 우리의 학교’
충청북도교육청(교육감 윤건영)은 지난달 30일 <요즘 우리 학교는> 영상 공모전 수상작 시상식을 개최했다.
지난 10월 7일(월)부터 11월 20일(수)까지 학교에서 이루어지는 특색 있는 모든 교육활동을 주제로 진행한 영상 공모전에는 총 90편이 접수되었으며, 충북교육청은 두 번의 심사를 거쳐 최우수 3편, 우수 3편, 장려 10편을 선정했다.
이중 최우수 수상교인 ▲옥동초 <특별한 우리 학교> ▲제천덕산중 <해피 덕산> ▲금천고 <빛나는 미래, 우리의 학교> 대표 학생을 대상으로 시상식을 진행했다. 16편의 모든 수상작은 충북교육청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요즘 우리 학교는> 고등학교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금천고등학교 김유진 학생은 “영상 공모전 준비 기간 동안 친구들과 다양한 아이디어를 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학교 소개 영상을 제작해보니 내가 다니는 학교를 더 자랑스러워하는 계기가 되었다”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윤건영 교육감은 “학교 현장에서 이루어지는 교육활동을 알리기 위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내서 참여해 준 모든 학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우리 학생들이 직접 기획하고 제작한 창의적이고 재치있는 수상작들은 교육활동 홍보자료로 적극 활용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옥천향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