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깨비에서 ‘향수OK카드’로 결제하면 혜택 쏟아진다
상태바
먹깨비에서 ‘향수OK카드’로 결제하면 혜택 쏟아진다
  • 김병학 기자
  • 승인 2022.09.01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0원 할인에 10% 캐시백까지
‘먹깨비’에서 ‘향수OK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22%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먹깨비’에서 ‘향수OK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22%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옥천군이 9월 한 달간 충북형 공공배달앱인 ‘먹깨비’에서 ‘향수OK카드’로 결제하면 2천 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행사를 시행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배달앱 수수료가 높아 이중고를 겪는 영세 외식업체를 지원하는 동시에 ‘향수OK카드’이용을 활성화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또한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대한민국 동행세일’과 연계하여 진행되며 추석 명절과 ‘제35회 지용제’행사를 고려, 9월 한 달간 계속된다.

할인쿠폰은 9월 1일 ‘향수OK카드’ 등록자를 대상으로 발송할 예정이며 먹깨비앱에서 결제할 때 쿠폰을 사용하면 할인받을 수 있다.

최소 주문 금액인 15,000원의 음식을 주문하는 경우 2,000원을 쿠폰으로 할인받고 결제금액 13,000원 중 10%는 다시 캐시백으로 지급되어 총 22%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군 관계자는 "‘향수OK카드’를 배달 주문과 연계할 경우 지역 내 소비가 한층 촉진되고 소상공인과 주민 모두 혜택을 받는 일거양득의 효과가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영세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기금도 조성할 계획으로 다 함께 행복한 옥천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