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웨딩 명소 청남대, 특별한 웨딩페어
상태바
야외웨딩 명소 청남대, 특별한 웨딩페어
  • 김수정 기자
  • 승인 2023.10.26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북도 청남대관리사업소(소장 김종기)는 청남대 야외웨딩의 모든 것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웨딩페어를 지난 21일부터 22일까지 이틀간 청남대 호수갤러리에서 개최했다. 

박람회 첫날인 21일 푸른 대청호가 눈앞에 펼쳐지는 청남대 대표 웨딩 베뉴 중 한 곳인 호수갤러리 광장에서 전문 모델이 연기하는 버진로드 모의 웨딩이 진행됐다. 

이번 청남대 웨딩페어에서 무엇보다 눈에 띄는 것은 충북지역 최초로 선보이는 웨딩 쇼케이스이다. 

현장에서는 사전 예약 40쌍을 위한 피로연 음식 시식회와 독일에서 재배한 품종의 한스베어 와인을 맛볼 수 있는 와인 시음회까지 함께 선보인다. 

서울 등 대도시에서도 대형 호텔에서만 볼 수 있던 웨딩쇼케이스를 푸른 호수와 숲으로 뒤덮힌 대통령별장 청남대에서 볼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다.

박람회 기간 동안 청남대 호수갤러리 1층에 마련된 박람회 부스에는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한복, 신혼 가전, 예물, 허니문 등 전문 혼수 업체들이 참여해 상담을 진행하고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는 동시에 100만원 상당의 블랙다이아몬드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당일 스드메 계약 시에는 피팅비 10만원권과 할인 혜택 등이 주어지고 마찬가지로 당일 박람회에서 웨딩홀을 계약하는 커플 20쌍에게는 선착순으로 런치 피크닉 박스와 와인도 증정한다.
청남대 웨딩페어 참가신청은 인터넷 홈페이지(www.brandwedding.co.kr)에서 할 수 있다.

이번 웨딩페어는 청남대와 강남웨딩, 웨딩21 매거진이 협업하여 진행하는 것으로 청남대 측은 보다 실속 있고 풍성한 박람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대통령별장 청남대는 연인이 서로에게 영원을 약속하기에 아름다운 웨딩 공간을 제공한다. 헬기장과 호수광장, 대통령기념관 광장, 호수갤러리, 어울림마당, 영빈관까지 총 6곳의 베뉴를 자랑한다.대통령별장인 만큼 품격 있는 시설과 아름다운 조경은 물론 드넓은 잔디 광장과 호수, 음악 분수, 메타세쿼이아 나무 등 눈과 마음이 편안하면서도 예쁜 공간이 즐비해 예비부부가 꿈꾸던 영화 같은 예식을 진행할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이다. 특히 1일 1예식 진행으로 시간에 쫓기지 않는 여유와 여행 같은 추억을 남길 수 있어 예비부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