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수련관 다양한 연말 콘서트 준비
상태바
청소년수련관 다양한 연말 콘서트 준비
  • 박우용 기자
  • 승인 2023.12.14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천군 청소년수련관이 청소년 가족에게 즐겁고 행복한 연말을 선사하기 위해 12월에 총 3번의 알찬 연말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먼저 12월 15일 저녁 7시에는‘T&S (Teachers & Students) 밴드’공연이, 16일 오후 4시에는 ‘제5회 공연 보따리’ 발표회가, 23일 오후 4시에는 ‘청소년 가족 미니 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다.

‘T&S 밴드 공연’은 청소년 밴드 R.O.Y.(Representative Of Youth center) 밴드와 밴드 지도교사로 구성된 A.R.O.Y.(Adult Representative Of Youth center) 밴드의 연합 공연이 진행 된다. 

다음날 16일 열리는 ‘제5회 공연 보따리’에서는 우리나라에 전해 내려오는 민담을 샌드아트로 선보이고, 충북도립대학교 사회복지학과 학생과 청소년이 함께 준비한 뮤지컬 발표가 이어질 예정이다. 또한, 청소년과 가족의 지난 1년의 삶을 위로하고 격려하기 위해 슈퍼스타 K 출신 가수 현진주가 진행하는 미니 콘서트가 23일 진행된다.

임주혁 팀장은 “지역의 경쟁력이자 미래의 희망인 청소년들이 그간 많은 연습과 준비 기간을 거쳐 다양한 공연을 준비한 만큼, 많이 참석하셔서 우리 지역의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해 갈 수 있도록 함께 응원해 주셨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