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민도서관에 겨울방학 특강 있다!
상태바
옥천군민도서관에 겨울방학 특강 있다!
  • 이진솔 기자
  • 승인 2023.12.21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천군민도서관은 겨울방학을 맞이한 지역 어린이의 창의력 향상을 위해 12월 15일부터 12월 26일까지 겨울방학 특강 수강생을 옥천군민도서관 홈페이지(lib.oc.go.kr)를 통해 모집한다.

 이번 겨울방학 독서문화프로그램은 ▲숲속아이 동키미키(영유아 8~30개월), ▲그림책놀이터(유아 4~7세)와 ▲역사 독서 교실(초등1~3학년), ▲과학 레고 교실(초등3~6학년)이 운영될 예정이며, 자세한 일정 및 내용은 옥천군민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숲속아이 동키미키’와 ‘그림책놀이터’는 8~30개월 영유아 및 4~7세 유아와 보호자를 대상으로 동화책을 읽고 어울리는 독후활동과 오감놀이를 하는 프로그램으로 아이와 부모가 함께 재미있게 독서하고 놀이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역사 독서 교실’은 역사와 관련된 책을 읽고 다양한 독후활동을 통해 역사 지식 습득과 독서 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이며, ‘과학 레고 교실’은 레고 조립 및 조작을 통해 과학원리를 습득하고 창의력 및 문제해결력을 키우는 프로그램이다. 

영유아 프로그램은 각 반별 8팀씩 모집하며, 어린이 프로그램은 각 15명씩 모집한다. 프로그램은 12월 15일(금) 오전 10시부터 옥천군민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옥천군민도서관 겨울방학 특강과 더불어, 군 행복교육과 행복교육팀에서 어린이의 교과 학습 지원 및 사고력 향상을 위하여 ▲흥미진진 창의수학, ▲줄넘기교실, ▲떠나자! 과학탐험대도 함께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초등학교 1~6학년을 대상으로 하며, 옥천군 행복교육과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옥천군민도서관 (☎043-730-361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