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4군 국민의힘 박덕흠 후보, 괴산 장날 출정식 개최!
상태바
동남4군 국민의힘 박덕흠 후보, 괴산 장날 출정식 개최!
  • 옥천향수신문
  • 승인 2024.03.28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괴산 출정식 현장사진
괴산 출정식 현장사진
괴산 출정식 현장사진2
괴산 출정식 현장사진2

 

22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동남4군 지역구에 출마하는 국민의힘 박덕흠 후보는 오늘(28) 공식 선거운동 첫날을 맞아 괴산읍 동부주유소 앞에서 출정식을 열었다.

출정식에는 박덕흠 후보를 비롯한 선거운동원 및 지지자, 군민 등 많은 인파가 모인 가운데 진행됐다.

 

박덕흠 후보는 선거 유세 차량에 올라 지난 12년 동안 동남4군 군민의 삶에 공감하고, 군민들의 이야기에서 지역 발전 방안의 답을 찾았다라며 지역에 꼭 필요하고 실현 가능한 공약을 약속드리며 집권여당 중진의 역량을 모두 모아 지역 발전을 위해 쏟아부을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박 후보는 괴산군에도 조만간 기차역이 개통될 예정이라며, “중부내륙선 전체 노선과 괴산 연풍역이 준공되면, 수서까지 1시간 이내에 이동이 가능하게 되고 서울을 시작으로 괴산을 거쳐, 경남 거제시까지 철도로 한 번에 이동이 가능하다.”라며 괴산군은 앞으로도 나날이 더욱더 발전해야 하는데 이를 정치 초보가 이뤄낼 수 있겠냐 , 우리 동남4군이 누군가의 정치 연습장이 되어서는 안된다.”라고 중진의원의 힘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한편, 박 후보는 더 좋은 괴산을 만들기 위한 공약으로 오창-괴산 고속도로 조속 추진, K-김치 선도지역 지정 및 유기농 업체 유입, 보은-괴산 고속도로, 백두대간 휴양관광벨트 등을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