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 이재민을 향한 손길, 1천만원 기탁
상태바
옥천 이재민을 향한 손길, 1천만원 기탁
  • 편집부
  • 승인 2024.08.08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천 이재민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국제라이온스 356-D 충북지구 등이 후원금을 기탁했다.
옥천 이재민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국제라이온스 356-D 충북지구 등이 후원금을 기탁했다.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옥천을 향해 따뜻한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옥천군 이재민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국제라이온스 356-D 충북지구(총재 장대권)에서 700만원 상당의 구호 물품을, 뉴옥천라이온스클럽(회장 윤창환)에서 후원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장대권 총재와 윤창환 회장은 수해로 힘들어하는 수재민들이 하루라도 빨리 일상으로 복귀하도록 도와주고 싶다며 기꺼이 기탁 의사를 전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는 세계 인류 상호 간의 이해심을 배양하고 증진하며 지역사회 생활개선, 사회복지 및 공덕심 함양에 적극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실행하는 봉사단체다. 관내 단체로는 뉴옥천라이온스 클럽을 포함한 4개의 라이온스 클럽이 있으며 불우이웃 돕기와 장학금 지급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황규철 옥천군수는 “국제라이온스 356-D 충북지구와 우리 옥천의 뉴옥천라이온스클럽이 사회적 약자를 위한 자원봉사와 많은 지원을 해주는 것을 알고 있다. 이렇게 우리 군민을 위해 한 번 더 손을 내밀어줘서 정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