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 모두에게 더욱 사랑받는 신문 되시길”
상태바
“군민 모두에게 더욱 사랑받는 신문 되시길”
  • 류재화 옥천경찰서장
  • 승인 2017.03.30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천향수신문의 창간 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옥천향수신문은 그동안 옥천의 크고 작은 소식과 희로애락을 정겹게 전하는 지역주민의 대변지로 참 언론의 역할에 충실했습니다.
또 지역의 소식을 구석구석 소상히 알림으로서 주민들이 지역 일에 관심을 갖게 하는 등 지역발전에 크게 기여하였습니다.
특히 관내 기관·단체의 올바른 정책 결정을 이끌어내고, 때로는 지역발전에 앞장서는 언론사로 자리잡아 왔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옥천향수신문 가족 여러분의 적극적인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보며 옥천향수신문 임직원과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격려와 박수를 보냅니다.

특히 올해는 대통령 선거, 북한 핵미사일 위협, 사드배치로 인한 중국의 경제보복 등 여러 가지 국가적 혼란한 상황요인이 있습니다.
또 우리 옥천군 자체적으로도 내년 지방자치 선거를 준비하는 한 해로 알차게 보내야 할 해이기도 합니다.
바라기는 이러한 상황에서 옥천향수신문은 옥천 군민들의 올바른 가치관 정립과 명확한 판단 기준을 내릴 수 있는 정론 직필로 비판과 감시, 견제와 균형의 기능을 수행해가는 올바른 지역신문으로 세워지시길 바랍니다.
또한 지금껏 해오셨던 것처럼 앞으로도 항상 군민 모두에게 사랑을 잃지 않는 옥천향수신문이 되어주기를 바랍니다.
저희 옥천경찰도 옥천 군민을 내 가족처럼 최우선 고객으로 생각하고, 군민의 안전과 생명 지킴이로 더욱 든든히 서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옥천향수신문이 군민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어 더욱 사랑받는 신문으로 평가받으시길 소망하며, 옥천향수신문 가족과 애독자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 하시길 기원합니다.
저희 옥천경찰서 모든 가족은 옥천향수신문의 창간 1주년을 다시 한번 마음 다해 축하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