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 기업하기 좋은 옥천 건설 앞장서!
상태바
옥천군, 기업하기 좋은 옥천 건설 앞장서!
  • 박우용 기자
  • 승인 2024.05.16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자협약기업들과 간담회 가져
옥천군이 기업하기 좋은 옥천 건설을 위해, 투자협약기업과의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옥천군이 기업하기 좋은 옥천 건설을 위해, 투자협약기업과의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옥천군이 지난 13일, 옥천군과 투자협약기업과의 간담회를 진행하며 ‘기업하기 좋은 옥천건설’에 앞장서고 있다.

민생경제(기업체) 탐방의 일환으로, 지난 4월에 관내 16개 기업체를 방문해 기업의 애로·건의 사항을 현장에서 직접 청취한 데 이어, 이번 간담회에서는 군과 투자협약을 체결한 6개 기업의 대표들과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기업의 의견을 청취하고 개선책에 대한 의견을 교환하는 시간을 가졌다.

기업체에서는 중소기업의 인력난으로 직원고용의 어려움, 환경개선사업 및 중소기업 육성 자금 지원 확대, 기숙사 부족으로 인한 직원복지 지원 등에 대한 개선책을 건의했다.

옥천군은, 기업 및 근로자의 일자리 지원사업으로 인력 부족에 대해 대처해 나가고, 정주 여건 개선 사업 및 중소기업 육성 자금 지원사업을 통해 관내 중소기업에 폭넓은 혜택이 주어질 수 있도록 적극 추진할 예정이다.투자협약 기업 대표자들은 “황규철 옥천군수의 민생경제 탐방에 이어 간담회를 통해 어려운 점을 직접 전달할 수 있어 만족하며, 기업의 어려움을 몸소 체험하시는 군수님에게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황규철 옥천군수는 “경제난 속에서도 지속적인 투자와 다양한 일자리 창출로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해 애써주시는 기업인분들의 노고와 열정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기업지원 사업 추진 및 산업단지 조성을 통해 기업하기 좋은 옥천건설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