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청성면 경관 사진 공모전’ 개최
상태바
‘제2회 청성면 경관 사진 공모전’ 개최
  • 박우용 기자
  • 승인 2023.07.13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31일까지 접수
‘제1회 청성면 경관 사진 공모전’ 최우수작 ‘인삼, 한 뿌리도 놓칠 수 없다’ (양희숙)
‘제1회 청성면 경관 사진 공모전’ 최우수작 ‘인삼, 한 뿌리도 놓칠 수 없다’ (양희숙)

옥천군 청성면민협의회가 지난 10일부터 천혜의 자연환경을 가진 청성을 널리 알리고 농촌지역의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제2회 청성면 경관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 기간은 8월 31일까지이며 공모 대상은 청성의 일상을 보여주는 사진, 마을의 사계절을 담은 사진 등 청성면 전 지역의 아름다운 농촌 경관을 표현한 사진이다.

본 공모전에는 전국의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인당 4점 이내로 2022년 7월 1일 이후 촬영한 디지털 사진을 출품하면 된다. 참여 방법은 8월 31일까지 신청서와 사진 파일(jpg)을 청성면 총무팀 담당자 메일(kkjjyy001@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작품은 전문가 및 지역 유관 기관의 심사를 거쳐 총 12점을 선정하고 9월 22일 발표하며 작년 행사와는 달리 이번 행사는 일반부와 학생부를 구분하여 심사한다.

시상식은 10월 7일 청성면민의 날 행사장에서 개최될 예정으로 상패와 소정의 상금을 수여한다.
서성구 청성면민협의회장은“이번 사진 공모전으로 그림 같은 풍경이 있는 청성 곳곳의 비경을 찾아 널리 알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한편, 지난해 처음 개최한 제1회 청성면 경관 사진 공모전은 53명의 참가자가 185점의 작품을 접수하였으며 최종적으로 10점의 작품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